MAR 22, 2019/BRAND ISSUE
MENS COSMETIC BRAND OHTOP LAUNCHING
프렌치 시크를 담은 맨즈 코스메틱 OHTOP이 3월 22일(금) 청담 분더샵에서 론칭 프레젠테이션을 열었다.

OHTOP은 프랑스와 한국을 베이스로 한 패션 컨설턴트 오성호 대표가 설립한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라스트 네임 ‘OH’라는 감탄사의 이중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OHTOP은 ‘I Love Me’이라는 해시태그처럼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찾는 남성들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찾아왔다.

OHTOP을 설립한 오성호 대표는 패션, 뷰티 트렌드의 최전방인 파리에서 1999년부터 Showroom Romeo(쇼룸 로미오)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한국의 다재다능한 신진 패션 디자이너들을 발굴하고 세계에 알리는 한류 트렌드 세터로서 활약하고 있다.

이번 프레젠티이션에서는 OHTOP의 핵심 아이템인 일명 모델쿠션 ‘에어쿠션 비비 헬시룩(Air Cushion BB Healthy Look)’과 남성을 위한 멀티밤 ‘퍼펙트 스틱밤(Perfect Stick Balm)’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어쿠션 비비 헬시룩은 놀랍도록 자연스러운 커버력이 특징이며 군더더기 없는 남성 피부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어 일명 ‘모델쿠션’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SPF 50 자외선 차단 효과로 보습과 보호 기능을 겸비한 제품으로, 미니멀한 사각형의 그린 케이스 또한 기존의 쿠션 아이템에서 느낄 수 없는 머스큘린함이 특징이다.

일명 3초의 마법이라 불리는 ‘퍼펙트 스틱밤’은 피부 보습과 각질 제거에 탁월한 쌀겨 오일, 시어 버터 등 순한 천연 성분의 배합으로 3초만에 각질은 순하게, 피부결은 촉촉하게 변화시켜 입술은 물론 지저분해지기 쉬운 코나 입 주변에 멀티로 사용할 곳을 제안한다.

이번 분더샵 론칭 프레젠테이션에는 OHTOP만의 맨즈 뷰티에 관한 새로운 영감을 느낄 수 있는 세 편의 뷰티 드라마가 선보일 예정이다.

OHTOP의 오성호 대표는 “젠더리스(Genderless)라는 새로운 뷰티 테마가 소환되는 지금, 프렌치 아날로그의 영감과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코리안 뷰티의 결합을 통해 자신으 사랑하는 남자에 대한 OHTOP만의 방식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메이크업 제품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인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맨즈 코스메틱 OHTOP의 새로운 소식과 신제품은 SNS 공식 계정(@ohtop_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 구매는 3월 22일부터 3주간 청담 분더샵 팝업 매장에서 가능하다.

해외 매장으로는 독일 최고 멀티 편집샵인 안드레아 무르쿠디스(Andreas Murkudis)에 입점을 계획 중이다. 또한 내년 1월 프랑스 파리에서 정식 론칭을 거친 후 봉마르셰(Bon Maeche) 매장과 프렝땅(Printemps)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ohtop_official
SHARE
TAG
MENS / COSMETIC / OHTOP
1 OF 11
MENS COSMETIC BRAND OHTOP LAUNCHING
BACK TO SLIDESHOW
RELATED STORIES
MAR 22, 2019/BRAND ISSUEPEOPLE & PARTIES
KATE MOSS, METROCITY 2019 F/W FASHION SHOW & PARTY
READ MORE
MAR 22, 2019/BRAND ISSUE
MENS COSMETIC BRAND OHTOP LAUNCHING
READ MORE
NOV 26, 2017/BRAND ISSUEPEOPLE & PARTIES
TRUNK SHOW YONALUKY, 1ST ANNIVERSARY PARTY
READ MORE
VIEW MORE
REBORN GRAPHY / 3F, 74-67 Itaewon-dong, Yongsan-gu, Seoul, Korea / +82-70-4256-0212 / rbgraphy@gmail.com
FASHION
BRAND ISSUE
COLLECTIONS
INTERVIEW
PEOPLE & PARTIES
ART & LIFE STYLE
FILM
PUBLICATIONS
KOREAN
ABOUT